LG전자, 방콕 '탑골프 메가시티'에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 공급

LG전자가 태국 방콕의 복합 스포츠 문화공간 '탑골프 메가시티'에 상업용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공급했다고 오늘(31일) 밝혔습니다.

탑골프는 골프와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형태의 글로벌 스포테인먼트 체인으로, 전 세계에 7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방콕에 오픈한 탑골프 메가시티는 4층 규모에 100개 이상의 골프 타석과 레스토랑, 바, 공연장 등을 갖췄습니다.

LG전자는 각 공간과 용도에 맞춰 110형 초대형 사이즈 등 다양한 크기의 디지털 사이니지 약 300대를 설치했습니다.

또 스포츠 바에는 실내용 LED 사이니지 한 대, 야외 공간에는 실외용 LED 사이니지 두 대를 설치했습니다.

LG전자에 따르면 이번 공급에는 사이니지의 성능뿐만 아니라 독자 운영체제 웹OS의 경쟁력이 크게 기여했습니다.

LG전자는 설치된 사이니지 수백 대를 실시간으로 관리해야 하는 탑골프의 공간적 특성을 감안해 웹OS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와 함께 사이니지의 운영 상태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쉽고 빠른 유지보수를 가능하게 하는 커넥티드 케어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LG전자는 지난 2018년부터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 위치한 탑골프 매장을 시작으로 전 세계 탑골프 주요 매장에 총 1만 대 이상의 디지털 사이니지를 공급해 왔습니다.

[ 손효정 기자 / son.hyojeong@mktv.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