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서비스 플랫폼 운영사인 제시아 플랫폼(GESIA PLATFORM)이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사흘간 벡스코에서 열리는 블록체인 위크 인 부산(Blockchain Week in Busan, BWB)
2022에 실버스폰서로 참여합니다.

제시아 플랫폼은 탄소 상쇄권을 기반으로 커뮤니티의 집단지성과 블록체인을 활용해 포인트를 기부하고, NFT 증명서를 발급하는 등 웹 3.0을 통해 이용이 자유로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일반인이 환경 운동에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 서비스를 제공하고,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제시아플랫폼은 현장에 브랜드 부스를 열어 탄소 상쇄권 기반의 비즈니스를 소개하고, '제시아와 함께하는 넷제로 여정'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참여자들은 현장에 있는 키오스크에 탄소 배출량을 입력해 개인이 발생한 탄소배출량을 확인하고, 탄소 상쇄권을 구매하는 과정을 통해 NetZero 생태계를 체험하며, 친환경 아이템을 경품으로 받습니다.

제시아플랫폼은 이어 28일 밋업 행사에서 자체 개발한 레이어 2 솔루션을 탑재한 앱 체인을 기반으로 탄소상쇄권 거래 기능을 시연하고, 자체 월렛을 통해 탄소상쇄권NFT을 지급합니다.

BWB 2022는 국내외 유수 기업인의 연설과 블록체인 기업 전시 시연, NFT 작품 전시 및 옥션, 문화콘서트, 네트워킹 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