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관광공사, 대전의 랜드마크 엑스포과학공원에서 꿀잼도시 대전 소개…11월 3일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대전관광공사는 어제(18일) 음식 유투버인 '쯔양'이 대전 엑스포과학공원의 한빛야시장을 방문해 대전의 엑스포과학공원의 한빛야시장, 음악분수, 물빛광장, 한빛탑 등의 정보를 알리고 대전의 다양한 먹거리를 소개했다고 오늘(19일) 밝혔다. 사진은 엑스포과학공원 물빛광장에서 촬영 중인 유튜버 쯔양. (사진=대전관광공사 제공)

[대전=매일경제TV] 700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대표적인 음식 유투버인 '쯔양'이 어제(18일) 대전 엑스포과학공원의 한빛야시장을 찾았습니다.

오늘(19일) 대전관광공사에 따르면 이번 쯔양 방문은 대전의 엑스포과학공원의 한빛야시장, 음악분수, 물빛광장, 한빛탑 등의 정보를 알리고 대전의 다양한 먹거리를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쯔양은 이날 엑스포과학공원에서 열리고 있는 한빛야시장과 한빛탑을 찾아 한빛야시장에서 판매 중인 대전의 대표 먹거리를 푸드트럭을 돌며 주문했고 물빛광장을 배경으로 시민들과 소통하며 먹방 콘텐츠를 촬영했습니다.

특히 쯔양은 먹방 촬영 중 2022 대한민국 조경대상 문체부 장관상을 수상한 화려한 음악분수와 한빛탑 미디어파사드를 바라보면서 대전의 수려한 야경을 바라보면서 먹방을 즐기는 등 '노잼도시'가 아닌 '꿀잼도시' 대전의 맛과 멋을 다양하게 즐겼습니다.

이날 쯔양은 촬영 중 한빛탑 앞에서 시민들과 소통 중인 꿈돌이를 마주쳐 폭발적인 케미를 선보이면서 엑스포과학공원을 방문한 시민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날 촬영한 콘텐츠는 오는 11월 3일 쯔양의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박희송 기자 / mkheesking@mkmoney.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