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올해 브랜드 가치가 700억 달러를 넘어서며 세계 5위에 랭크됐습니다.
삼성전자는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업체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서 브랜드 가치가 746억 달러로 집계돼 지난해에 이어 세계 5위를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의 올해 브랜드 가치는 지난해 623억 달러보다 20% 성장한 것으로, 이는 지난해 브랜드 가치 623억 달러보다 20% 성장한 것입니다.

[ 이호준 기자 / nadahojun@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