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통합상담관리프로그램 ‘CXpert 솔루션 파워프런트 V2’ 개발
글로벌 전문 BPO(Business Process Outsourcing) 그룹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대표이사 권상철)가 자체 개발한 통합상담관리 프로그램 ‘CXpert solution PowerFront V2(이하 파워프런트 V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워프런트 V2는 다양한 상담 채널 및 고객 데이터를 하나로 관리하는 통합 상담 솔루션이다.

고객센터의 상담 생산성과 고객 만족도 향상을 목적으로 개발됐다.

기업의 상담 시스템 개발 및 유지·보수 분야에서 축적해온 노하우에 기반하여 고객의 모바일 이용 패턴, 다양화된 고객 접점 채널 등을 고려해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업의 비즈니스 환경에 맞춰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형태로도 서비스를 제공,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는 데 기여하는 솔루션이다.


다수의 차별화된 기술과 멀티 기능도 포함하고 있다.

△채팅 상담을 비롯해 전화, 이메일, 게시판 등 다양한 채널의 상담을 한 화면에서 아우르는 ‘옴니 채널 통합상담’ △한 번 로그인으로 상담에 필요한 고객 정보를 손쉽게 확인하는 ‘상담 이력 통합 관리’ △채널별, 문의 유형별, 시간대별, 상담사별 등 고객센터 운영에 필요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생산성 통계 서비스’ △한국어 및 영어, 일본어 등 고객사의 로컬 언어 응대가 가능한 ‘다국어 지원 서비스’가 대표적이다.


이외에도 지식 검색, 간편 스크립트, 멀티 채팅, 실시간 이관 등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파워프런트 V2 관련 상세 정보는 유튜브 채널 등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의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의 권상철 대표이사는 “파워프런트 V2는 부가 프로그램 설치 없이 기존의 기업 시스템과 연동이 가능해 상담 소요 시간이 30초 이상 단축된다”라며 “사용자인 기업은 파워프런트 V2로 고객의 니즈를 빠르고 명확하게 반영해 다변화된 상담 환경 속에서도 안정적인 고객 지원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최은화 매경비즈 연구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