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중 코스피 3277 역사상 최고치 경신!
다시 불붙은 코스피 상승세 주목해야 할 대장주는? [바로가기]

코스피 지수가 장 중 3277선을 돌파하며 역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미국 연준의 FOMC 정례회의를 앞두고 관망세가 짙은 가운데 코스피 지수는 외국인의 1.4천억 순매수세에 힘입어 신고가를 경신 중이다.
이로써 투자자들은 2분기가 마무리 되는 시점에서 새로운 3분기 이후 코스피 지수를 리드할 새로운 대장주에 주목하고 있다.
특히 코스피는 지난 1월 사상 최고치를 경신 한 이후 박스권에서 움직이는 모습을 보였었다.
일부 개별 종목 차별화 장세가 진행 되면서 개별주들이 강세를 보이긴 했으나 그 동안 시장을 주도한 반도체.전기차배터리.바이오주들의 부진으로 인해 정체된 모습을 보였었다.
하지만 금일 신고가 행진으로 인해 투자자들 사이에서 다시 강세장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국내에서도 1차 백신 접종률이 25%를 넘기고 있는 가운데 다시 대면 서비스 비즈니스가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투자자들이 주목해야 할 새로운 대장주는 어떤 종목들이 있을까?

■ NO.1 평생 재테크 파트너 MBN골드 최창준대표 [무료카톡방 참여]

이와 관련해 매일경제TV MBN골드 최창준대표는 “미 증시는 6월 미 연준의 FOMC 경계 심리가 확산 되면서 성장주들에 대한 단기 차익실현 매물이 나오며 나스닥은 -0.7%로 마감했다”며 “16일 현지시간 연준의 FOMC 정례회의가 발표 될 예정인 가운데 테이퍼링과 금리인상 관련 발언 여부를 주목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최창준대표는 “국내 증시는 미국 연준의 FOMC 회의를 앞두고도 코스피 지수는 외국인의 1.4천억 순매수세에 힘입어 다시 5개월만에 최고치를 경신하며 3277선을 터치하며 0.6%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며 “코스피 지수가 다시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3분기 시장을 주도할 새로운 대장주를 주목해야 한다”고 말했다.
매일경제TV MBN골드 최창준대표 무료카톡방에 참여하면 국내 시황 전략과 투자 전략에 대해 제시하며 무료추천주와 증시 전략을 확인 할 수 있다.

▶ 코스피 신고가 NEW 대장주 공개 [바로가기]
▶ NO.1 평생 재테크 파트너 MBN골드 [바로가기]

MBN골드 관심 종목
두산중공업, 한전산업, 카카오, 보성파워텍, 서울식품
자연과환경, 서전기전, 데이터솔루션, 우진, 이화공영

본 자 료는 단순 참 고용 보 도 자료 입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