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커뮤니케이션,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고용노동부장관 표창

(주)레인보우커뮤니케이션은 남녀고용평등 강조기간을 맞아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고용평등 공헌 포상에서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어느 하나 가볍게 여기지 않는 ‘사람 중심의 PR회사’를 표방하고 있는 레인보우커뮤니케이션은 적극적인 고용개선 조치로 여성근로자 및 여성관리자 비율을 60% 이상 유지하고 있으며 여성 임신기 근로시간 단축에서부터 유연근무제 적용 확대, 출산휴가 시 유급 10일을 추가적으로 부여하는 등 여성고용 친화적 환경 조성에 힘써온 공로를 인정받았다는 설명입니다.

이와 함께 매주 금요일 조기퇴근 및 가정의 날 확대, 집중휴가제도 도입 등 일·가정 양립 문화도 실천하고 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레인보우커뮤니케이션 유영석 대표는 "이 회사에 근무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물질적·심리적 가치가 곧 ‘레인보우’라는 고용 브랜드의 핵심“이라면서 ”회사내 리더와 구성원들간 수평적인 소통의 관점에서 고용평등 및 일·생활 균형을 위한 제도 개선에 더욱 힘써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레인보우커뮤니케이션은 지난 2018년 가족친화기업, 일·생활 균형 캠페인 참여기업에 이어 여가친화기업(2019), 근무혁신우수기업(2019), 인재 육성형 중소기업(2020), 고용 차별 없는 좋은 일터 만들기 협약기업(2020), 그리고 2년 연속(2019·2020)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