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화재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임직원 페르소나 '
흥국화'를 선보였다고 오늘(23일) 밝혔습니다.
페르소나는 분신, 특정한 상징을 나타내는 가상의 인물을 의미합니다.
'
흥국화'는
흥국화재 신입사원이자 인스타그램 운영자입니다.
흥국화재는 가상의 인물인 '
흥국화'를 통해 소소한 직장인의 일상을 소개하며 유쾌한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입니다.
'
흥국화'는 광화문 본사 해머링맨 광장에서 진행했던 친환경 캠페인 '멸종 위기 동물, 기억해 주세요' 행사를 소개하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흥국화재는 "앞으로
흥국화는 회사가 펼치고 있는 E
SG경영 활동에도 적극적 동참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습니다.
[ 이용재 기자 / jerry@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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