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패션 마스크 브랜드 '르마스카'는 비말 차단 기능을 갖춘 운동 마스크 신제품 '쿨에어 스포츠' 9종을 본격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유행 이슈가 장기화되면서 실내 체육 활동에 매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바깥 활동이 줄어들면서 체중이 급격하게 불어 비만 스트레스에 시달리기 때문이다. 문제는 실내 체육 활동을 즐길 때 마스크 착용에 불편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는 점이다. 심지어 운동을 할 때 호흡 불편, 답답함 등을 이유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는 사례마저 존재한다. 이는 엄연한 방역 수칙 위반 행위다.

르마스카의 신제품 쿨에어 스포츠는 이러한 불편 사례를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운동 마스크다. 메쉬 소재로 제작된 가운데 통기성이 우수해 특유의 시원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것이 강점이다.

아울러 주요 기능인 비말 차단 효과 뿐 아니라 UV 차단, 항균, 습건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차별화된 신축성과 편안함 착용감으로 최적의 스포츠 활동 조건을 제시한다.


르마스카 관계자는 "스포츠 전용 마스크 선택 시 비말 및 자외선 차단 효과가 우수한지, 호흡이 편안하게 이뤄지는지 상세히 따져야 하는데 이를 모두 충족하는 운동 마스크 제품을 찾기가 쉽지 않는 것이 현실"이라며 "쿨에어 스포츠는 스포츠 마니아들을 위한 경량 소재의 비말 차단 기능이 합쳐진 스포츠 마스크 제품으로 남녀노소 사이즈 별 착용이 가능하고 다양한 색상이 출시돼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강점"이라고 전했다.

한편, 쿨에어 스포츠를 출시한 브랜드 르마스카는 다수의 유명인사들에게 선택을 받는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로 디자인과 기능성을 두루 충족한 제품을 잇따라 선보이며 업계 내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