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페어, 19일 네퓨어 마스크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 주목


(주)파인텍의 네퓨어, 뉴네퓨어 특허 마스크 공식 지정 판매처인 '에코페어'가 오는 4월 19일 월요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출연을 예고해 주목받고 있다.

에코페어에 따르면 이번 이슈는 네퓨어, 뉴네퓨어 마스크가 포털 사이트 방송 플랫폼에 등장하는 역대 첫 사례로 꼽힌다. 오전 10시부터 1시간 동안 방송 진행이 예정된 가운데 마스크 70매 구매 시 추가 5매 증정, 마스크 스트랩 증정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라이브 방송 시간 뿐 아니라 종료 후 1시간 동안 네퓨어, 뉴네퓨어 마스크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라이브 방송 중 마스크 제품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4명을 추첨해 구매 금액 100%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 7만 원 이상 구매 시 소식 알림 500원 쿠폰을,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스토어찜 2,000원 쿠폰(중복 적용 가능)을 증정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네퓨어, 뉴네퓨어 마스크 제품의 특징이 자세히 소개될 예정이다. 안감, 겉감, 이어밴드 등이 모두 국내산 원료로 국내에서 제작됐다는 점, 와이어 내장으로 사용자 코 형태에 맞춰 코지지대를 조정할 수 있다는 점, 밀폐성이 우수할 뿐 아니라 3D 입체 구조로 편안한 호흡이 가능하다는 점, 특허 받은 이어밴드로 끈 조절 기능을 활용해 얼굴형 맞춤 조절 효과를 나타낸다는 점이 대표적이다.

에코페어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은 네퓨어, 뉴네퓨어 마스크 제품의 강점 소개 뿐 아니라 구매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 등을 상세히 전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