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제철 과일 플로리다 자몽을 취향 따라 즐길 수 있는 '플로리다 자몽 블라썸'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플로리다 시트러스 협회와의 콜라보를 통해 비타민C가 풍부해 면역력 강화에 탁월한 플로리다 자몽을 20여가지 신메뉴로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본관 1층 '크리스탈 가든'에서 풍부한 과즙이 일품인 음료 3종을 선보입니다.

풍성한 우유 거품을 듬뿍 올린 구름 자몽 라떼, 신선한 과육을 그대로 짜낸 착즙 자몽주스, 톡 쏘는 탄산이 청량감을 주는 자몽 에이드 총 세 가지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본관 1층 '부티크 베이커리'에서는 홀케이크와 피스 디저트 등을 다채롭게 준비했습니다.

진한 마스카포네 치즈로 풍미를 더한 자몽 마스카포네, 바삭하고 탱글탱글한 식감의 자몽 타르트, 상큼한 커드와 달콤한 크림이 조화로운 자몽 커드 총 세 종류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는 식사의 시작과 끝을 자몽으로 장식할 수 있도록 샐러드와 디저트 및 과일 코너를 새로 단장했습니다.

시트러스 샐러드, 자몽 아보카도 펜네 샐러드로 산뜻하게 입맛을 돋우고 자몽 요거트, 파이, 크림슈 등 12종의 디저트와 생자몽으로 풍성하게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플로리다 자몽을 최상의 맛으로 즐길 수 있도록 1년 중 가장 피크 시즌인 3월에 이번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며 "맛과 영양을 모두 고려한 이색 자몽 메뉴로 올 봄 면역력까지 챙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