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올해로 출시 70주년을 맞이한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모델로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을 발탁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롯데칠성 측은 "올해 출시 70주년을 맞은 칠성사이다가 데뷔 7주년에 멤버가 7명인 방탄소년단과 만나게 됐다"며
롯데칠성음료와 방탄소년단의 조합에 뜻깊은 의의를 부여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첫 티징 영상은 70주년이 된 칠성사이다를 상징하는 7개의 별과 데뷔 7주년을 맞이하는 방탄소년단 7명의 멤버의 새로운 만남이라는 의미를 담아 오는 15일 오후 7시 7분에
롯데칠성음료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됩니다.
롯데칠성은 1년간 방탄소년단을 브랜드 새 얼굴로 앞세워 칠성사이다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는 계획입니다.
앞으로 1년간 방탄소년단은 신제품인 청귤·복숭아 칠성사이다를 알리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이게 됩니다.
[박상미 인턴기자 / alisten@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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