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공식딜러 클라쎄오토가 기존 동대문 전시장을 확장 이전하고 최근 새롭게 공개된 폭스바겐 브랜드의 '뉴 폭스바겐' 신규 CI 인테리어 규정을 국내 최초로 도입했습니다.

클라쎄오토 동대문 전시장에 새롭게 적용된 폭스바겐 브랜드의 신규CI는 젊고 미래 지향적인 인테리어가 특징입니다.

폭스바겐 동대문 전시장은 최대 6대까지 차량을 전시할 수 있습니다.

한영철 클라쎄오토 대표는 "동대문 전시장에 적용된 뉴 폭스바겐 CI는 사람 중심, 디지털 중심이라는 변화된 브랜드 핵심 가치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진현진 기자 / 2jin@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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