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0일 갤러리아명품관 전관서 행사
웨딩 마일리지 적립·무이자 할부 혜택

서울 갤러리아명품관 웨스트(WEST) 전경. [사진 = 한화갤러리아 제공]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웨딩 페스타 2025’ 하반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행사 기간 중 웨딩 마일리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 3만원 금액 할인권과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 테이스팅 라운지’ 시식권을 증정한다.


웨딩 마일리지는 신분증과 청첩장 또는 예식장 계약서를 지참해 명품관 내 카드센터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웨딩 마일리지 가입 고객에게는 명품·하이주얼리·패션·화장품·홈리빙 등에서 구매 시 최대 250%까지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6개월 이후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 상당 상품권으로 받을 수 있다.

행사 참여 브랜드에서 300만원 이상 구매 시 10개월 무이자 혜택도 제공한다.


갤러리아명품관 ‘웨딩 페스타 2025’ 포스터 [사진 = 한화갤러리아 제공]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은 이번 웨딩 마일리지 행사에 처음으로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금액의 50%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에르메스·고야드·디올·로로피아나·쇼메·벨렌도르프 등 100여개 브랜드가 웨딩 페스타에 참여한다.


웨딩 콘셉트로 하이주얼리와 시계 전시도 진행한다.

티파니와 그라프·쇼파드·IWC 등 18개 주요 명품 예물 브랜드에서 60억원 규모의 상품을 전시 판매한다.


혼수 가전·리빙 혜택도 있다.

삼성전자, LG전자 등 대형가전 구매 시 최대 100% 마일리지 적립과 함께 제휴카드 결제 시 최대 17.5% G캐시(갤러리아 모바일 캐시)를 추가로 제공한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웨딩 마일리지 적립, 사은품 제공 등 갤러리아만의 프리미엄 웨딩 프로모션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