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 가족 여행 고민?…웰니스 호캉스 여유롭게 즐기는 패키지 ‘등장’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피투게더 패키지’
성인 최대 4인 및 어린이 2인 총 6인 투숙 가능
‘웰니스 프로그램’ 이용 및 조식 4인 등 제공해

조부모와 자녀가 함께 하는 여행을 떠나기란 쉽지 않다.

일정을 조율하는 것은 뒤로 하더라도 객실을 구하기가 만만치 않다.

결국 2개 이상의 객실을 선택하거나 최상위급 객실 또는 엑스트라 베드 등의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결국 고비용 저만족 여행일 수밖에 없다.


사진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조부모 및 자녀와 함께 떠나는 3대 가족 여행객을 위한 패키지 상품을 내놨다.

‘해피투게더 패키지’가 그것.
이 패키지를 예약하면 성인 최대 4명과 어린이 2명까지 총 6명이 아늑하게 머물 수 있는 리조트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해비치 리조트에는 최대 6인까지 머물 수 있는 객실이 클래식 스위트, 그랜드 스위트, 마스터 스위트 총 3가지 유형으로 있다.

가족 여행 또는 효도 여행 시 온 가족이 한 객실 안에 머물며 편안한 시간을 보내기 좋다.


또한 이 패키지에는 1박당 카니발 9인승 24시간 렌트와 리조트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이디’에서 조식 4인 이용을 제공한다.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와 함께 필름 20장도 주어져 가족과의 추억을 기록해 가져갈 수 있다.


사진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아울러 가족과 함께 자연 속에서 심신을 재충전할 수 있는 ‘웰니스 프로그램’ 참여 혜택도 담았다.

가이드와 함께 숨은 자연 명소를 찾는 ‘오늘의 제주’, 숲길이나 오름을 걷는 ‘포레스트 트레킹’, 해변가를 달리는 ‘선라이즈 런’ 및 ‘바이크 라이딩’ 등의 프로그램에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또, 바다 전망의 실내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식음 업장 및 스파 10% 할인 혜택도 포함했다.

체크인 당일에는 제주 화산암 차와 다과로 구성한 ‘웰컴티 세트’도 즐길 수 있다.

연박 시에는 추가 혜택을 준다.

2박을 하면 야외 정원과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레스토랑 이디에서 ‘전통 팥빙수’ 1회 이용, 3박 시에는 바다 전망의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은 6월 30일까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