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달 겨울 프로모션 음료로 선보인 ‘스타벅스 딸기 라떼’가 재출시한지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50만잔을 기록한 데 이어 두 번째 겨울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 =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달 겨울 프로모션 음료로 선보인 ‘스타벅스 딸기 라떼’가 재출시한지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50만잔을 기록한 데 이어 두 번째 겨울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스타벅스 딸기 라떼와 겨울 시즌 인기 음료인 ‘토피 넛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논알코올 홀리데이 패션 티 뱅쇼’와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 등 크리스마스 시즌과 잘 어울리는 음료와 다양한 푸드 제품들을 선보이고 이와 함께 고객 대상 맞춤 이벤트를 전개한다.


오는 8일까지 스타벅스 딸기 라떼와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를 사이렌 오더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며, POS 결제 시에는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트라이스타 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날부터는 크리스마스 시즌 프로모션 MD 상품을 포함해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물 꾸미기 키트’를 제공하며 이달 20일부터는 제조 음료 포함 2만 원 이상 구매 시 ‘산타 베어리스타 펜’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신규 푸드를 출시했다.

촉촉한 초코 카스텔라 안에 달콤한 가나슈 생크림을 듬뿍 담아 우유 생크림과 딸기로 토핑한 ‘딸기 촉촉 초코 생크림 케이크’와 얇게 구워낸 다크 코코아 크레이프에 초코 생크림을 입힌 ‘노쉬 드 노엘 초코 크레이프 롤’과 함께 ‘스노우맨 바움쿠헨’, ‘메리 베리 베이글 샌드’ 등 풍성한 푸드 라인업을 선보인다.


또 프랑스산 버터로 만들어 풍성한 버터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홀리데이 버터 쿠키 틴 세트’와 고소한 맛의 너티 쿠키가 들어 있는 ‘홀리데이 너티 쿠키 틴 세트’는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판 틴 케이스에 담겨 있어 선물로 주고받기 안성맞춤이다.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홀리데이 MD 상품 11종은 텀블러, 머그 및 보호백, 오너먼트 백참 세트 등으로 구성돼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신동우 스타벅스 코리아 전략기획본부장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경험을 드리기 위해 차별화된 스타벅스 제품들을 준비했다”며 “고객이 있는 모든 곳에서 스타벅스 상품들과 함께하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즐기시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