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스다운 자켓·전기매트 등 할인판매

쇼핑엔티 오디브(ODV) ‘시그니처 롱 구스다운’ <사진=쇼핑엔티>
T커머스 채널 쇼핑엔티가 올 겨울 한파를 앞두고 겨울 패션 및 방한용품을 최대 38% 할인 판매한다.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1일 쇼핑엔티는 올해 연말까지 ‘한파 패션·리빙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쇼핑엔티의 패션 브랜드 ‘오디브’ 신상품 아우터 3종을 비롯해 방한의류, 침구, 커튼, 전기요 등을 선보인다.


오디브 겨울 아우터는 구스다운 8020 소재로 디자인과 보온성을 함께 챙긴 ‘시그니처 롱 구스 다운’이 대표 상품이다.

트렌디한 디자인의 ‘니트 카라 하프 다운’, 소재 대비 가격을 낮춘 ‘FAUX 밍크 퍼 자켓’까지 신상품 3종이다.


올해 신상품은 최신 유행을 반영한 디자인과 소재로 만들면서도, 가격 부담을 덜기 위해 원가 인상에도 지난해 수준의 가격대를 맞췄다.


오디브는 쇼핑엔티가 40~60대 고객층을 겨냥해 지난 2019년 처음 출시한 뒤 누적 주문액 1152억원을 넘기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엘르스포츠 보아 퍼 팬츠’ 3종과 아웃도어 기능성을 더한 ‘레드캠프 듀얼 히트 패딩 자켓’ 등 방한 바지와 자켓도 준비했다.


추위에 대비하는 침구, 카페트, 전기요 등 리빙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일월 핑크스웨이드 워셔블 카본매트’를 비롯해 방풍커튼 ‘외풍막아 365 1+1’, 전기매트 ‘AGK 히트온 전기요’ 등이다.


쇼핑엔티 관계자는 “갑작스레 추워진 날씨에 아우터, 침구 등 상품 할인에 초점을 맞춰 한파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고물가 시대에 겨울 인기 상품을 최대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