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커피 한 잔에 크리스마스 느낌 가득~'토피 넛 라떼'의 계절이 왔다

스타벅스가 토피 넛 라떼와 함께 겨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스타벅스코리아가 겨울 대표 음료인 '토피 넛 라떼'를 비롯한 음료 5종과 푸드 6종 등 겨울 분위기를 담은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다.


'토피 넛 라떼'는 진한 에스프레소가 달콤한 풍미의 토피넛 시럽과 조화를 이루는 커피 음료로 상단에 토피 크런치 토핑을 올려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

2002년 처음 출시된 후 판매량 집계를 시작한 2009년부터 총 3500만잔 이상 판매됐다.


지난해 겨울 시즌 음료로 소개됐던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도 돌아왔다.

이 음료는 지난겨울 320만잔 이상 판매된 음료로, 커피와 바닐라가 균형을 이루며 음료 위에 얹은 부드러운 커피크림과 에스프레소칩이 더욱 깊은 커피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논알코올 홀리데이 패션 티 뱅쇼'도 만나볼 수 있다.

진한 레드 와인 베이스에 신선한 오렌지 슬라이스를 넣어 상큼함을 더한 논알코올 티 음료로, 함께 제공되는 허브 앤 스파이스 백이 뱅쇼 특유의 풍미를 더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골든 캐모마일 릴렉서'와 '스타벅스 딸기 라떼'도 함께 선보였다.

'골든 캐모마일 릴렉서'는 캐모마일과 리치로 만든 베이스에 상큼한 오렌지 슬라이스를 넣어 은은하고 달콤한 풍미를 제공한다.

'스타벅스 딸기 라떼'는 더욱 커진 딸기 과육으로 지난해보다 20일 빠르게 돌아왔다.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 시즌 신규 음료 및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 중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겨울 e-프리퀀시 증정품은 몰스킨 플래너 3종, 디자인 조명 브랜드 보나키아와 협업한 포터블 램프 4종, 프린트베이커리 이희조 작가와 협업한 캘린더 1종 등 총 8종이다.

또한 올해 처음으로 플래너를 수령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앱을 통해 '굿노트' 협업 디지털 플래너를 제공한다.


스타벅스는 브랜드 협업 푸드를 선보이는 '테이스티 저니' 상품을 이달에도 소개한다.

이번 상품은 도넛 전문 브랜드 '올드페리도넛'과 협업한 도넛 2종이다.

딸기 크림과 라즈베리 잼을 채워 새콤한 맛이 특징인 'OFD 더블 베리 크림 도넛'과 피스타치오 크림과 쿠키 크럼블을 더해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OFD 피스타치오 크림 도넛'이다.


또한 트리를 형상화한 녹색 크림치즈를 올린 '트리 레드벨벳 치즈 케이크'와 라즈베리 잼을 채워 넣은 마스카르포네 치즈 크림을 산타 베어리스타로 장식한 '산타 베어리스타 케이크', 부드러운 식감에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의 '고구마 카스텔라 생크림 케이크'를 비롯해 구운 소고기, 양파와 체다 치즈 소스, 할라페뇨로 감칠맛을 더한 '필리 치즈 브리오슈 샌드위치'도 함께 선보였다.


이 밖에 가족, 친구, 반려견과 함께 크리스마스 시즌을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MD도 출시했다.

'홀리데이 프렌즈 플레이트 커트러리 세트'는 접시, 스푼, 포크가 함께 제공되는 상품으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정슬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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