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프리퀀시 이벤트 최초
플래너 수령 고객에 추가 증정
|
굿노트 스타벅스 디지털 플래너 굿노트가 스타벅스 코리아와 협업해 ‘2025 스타벅스 디지털 플래너’와 ‘2025 스타벅스 스티커북’을 선보인다. [굿노트] |
글로벌 1위 필기앱 굿노트가 스타벅스 코리아와 협업해 ‘2025 스타벅스 디지털 플래너’와 ‘2025 스타벅스 스티커북’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매년 연말 플래너를 증정하는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협업으로 스타벅스는 2003년 첫 플래너 출시 이래 22년만에 e-프리퀀시 이벤트 최초로 디지털 플래너를 선보이게 됐다.
굿노트는 전 세계 2400만명 이상의 월간 활성 사용자(MAU)를 기록하고 있는 글로벌 1위 필기앱 서비스로 디지털 라이프에 적합한 필기 경험을 제공한다.
2025 스타벅스 디지털 플래너는 스타벅스의 감성이 담긴 3가지 디자인 커버를 모두 증정한다.
한 해 목표를 계획할 수 있는 만다라트와 먼슬리, 위클리, 프리노트로 구성됐고, 하이퍼링크 기능을 통해 원하는 페이지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월간 캘린더는 구글 캘린더와 연동하여 수월하게 일정을 기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스타벅스의 특별함을 담은 나만의 커피 메뉴, 나만의 캐비넷, 스타벅스 트래커 등 내지도 추가 제공되며, 고객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도록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스티커북도 증정한다.
단 스티커북은 iOS 유저에게만 추가 제공한다.
해당 상품은 스타벅스 ‘2024 겨울 e-프리퀀시’를 통해 플래너를 수령한 고객 대상으로 추가 증정되며, 스타벅스 모바일 앱에서 다운로드 후 굿노트 앱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 플래너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스타벅스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는 2024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에서 e-프리퀀시 완성 후 플래너를 예약 및 수령한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된다.
디지털 플래너는 리워드로 일반 플래너 3종 중 1개 이상을 수령한 고객이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플래너 수령 개수에 상관없이 스타벅스 모바일 앱 회원 ID 당 1개씩 수령 가능하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