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몰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
10일까지 김치·면 패드 등 30% 할인
|
조선호텔앤리조트, 공식 온라인몰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 공개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
조선호텔앤리조트가 공식 온라인몰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Josun Taste & Style)’을 열었다고 1일 밝혔다.
조선호텔의 음식과 침구 등을 판매하는 통합 리테일 브랜드다.
김치, 가정간편식(HMR), 꽃, 침구 등 조선호텔의 브랜드 상품 400여개를 손쉽게 한번에 살펴볼 수 있다.
기존 조선호텔의 상품은 호텔이나 신세계백화점 등 오프라인 중심으로 판매했다.
이번 공식 온라인몰 개점을 통해 휴대폰으로 손쉽게 구매하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은 특급호텔이 객실 판매나 오프라인 행사 유치 등에서 나아가 자체 브랜드(PB)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호텔 상품은 높은 가격에도 오랜 시간 특급호텔 운영으로 다져진 품질과 명성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조선호텔 PB 상품 매출은 매년 두자릿수대 성장률을 기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조선호텔 전체 매출에서도 약 15%를 차지하는 효자 품목이다.
조선호텔은 기존에 오프라인에서 판매하던 상품을 비롯해,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판매하는 한정판 상품도 선보여 경쟁력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은 이름처럼 ‘테이스트(맛)’와 ‘스타일(멋)’ 2가지 카테고리로 나눠 운영한다.
‘테이스트(맛)’ 카테고리는 ‘조선호텔 김치’와 가정간편식 ‘조선호텔 홈다이닝’ 등으로 구성됐다.
전문 파티시에의 노하우가 담긴 ‘조선델리’와 하우스 커피·티 브랜드 ‘비벤떼’까지 총 4가지 브랜드다.
‘스타일(멋)’은 조선호텔앤리조트의 9개 호텔 다이닝과 모트32, 호무랑 등 레스토랑 이용권이 포함된다.
‘조선호텔 침구’, 호텔 꽃 브랜드 ‘격물공부’, 다양한 소품과 선물세트를 담은 ‘조선호텔 기프트 컬렉션’까지 4대 브랜드로 구성된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공식 온라인몰 개점을 기념해 신규 가입 고객에게 5% 할인 쿠폰과 현금처럼 쓸 수 있는 2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첫 구매를 완료하면 한 달간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도 추가 지급한다.
오는 10일까지는 조선호텔 알타리 김치, 뉴욕치즈케이크, 60수 면 패드 등 인기 상품을30% 할인 판매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