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이 올 하반기 IPO 최대어로 주목받고 있는 '케이뱅크'를 비롯해 총 3개의 공모주 청약을 진행하면서 '2024 공모주 수퍼위크 시즌2'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16일) 밝혔습니다.

이달 KB증권에서 진행하는 공모주 청약 일정은 ▲10월 10일~11일 표면실장기술(SMT) 장비 전문기업 '와이제이링크' ▲10월 21일~22일 예정 국내 1호 인터넷전문은행 '케이뱅크' ▲10월 23일~24일 예정 차량용 디스플레이 및 OLEDㆍIT 부품 제조업체 '탑런토탈솔루션' 순입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비대면·은행연계 계좌를 보유한 신규 및 휴면 국내 거주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온라인 매체를 통해 공모주 청약 시 쿠폰이 지급됩니다.

신규고객은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비대면·은행연계 위탁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고객이며, 휴면고객은 지난달 30일 기준 과거 1년 동안 국내주식 무거래·비대면·은행연계 위탁계좌 총 자산 10만 원 미만인 고객이 해당됩니다.


KB증권은 이벤트 대상 고객이 온라인 매체로 공모주를 청약하면 국내주식 쿠폰 5천원을 지급하고, 해당 고객들이 이벤트 기간 동안 국내주식 10만 원 이상 매수 시 해외주식 쿠폰 1만 원을 추가 지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벤트 경품인 주식쿠폰은 이벤트 종료 후 11월 초 조건 충족 고객을 대상으로 일괄 지급할 예정이며, 쿠폰 금액만큼 예수금이 있어야 사용 가능합니다.

우성 디지털사업총괄본부장은 "올해 하반기 공모주 청약을 진행하면서 신규 및 휴면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고객들이 공모주 청약 경험을 비롯하여 KB증권의 다양한 서비스·이벤트를 이용할 수 있는 경험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 이정호 기자 / lee.jeongho@mktv.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