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지식포럼 ◆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포럼으로 자리매김한 '글로벌 지식축제' 세계지식포럼이 올해 제25회를 맞아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선보인다.


새로운 세계지식포럼 BI는 '아시아뿐 아니라 전 세계 다양한 영역에서의 경제, 산업, 철학을 비롯한 다양한 지식적 내용을 가장 높은 곳에서부터 가장 깊은 곳까지 아우른다'는 의미를 상징적으로 담고 있다.


이를 통해 지식의 공유를 바탕으로 글로벌 정치·경제·산업·사회의 미래를 제시하는 플랫폼이자 아시아를 대표하는 포럼임을 의미한다.


아울러 세계지식포럼의 다양한 지식과 경제, 산업을 포함한 여러 전문 분야의 지식적 깊이와 너비를 공유하고자 하는 이념을 형상화했다.


세계지식포럼 BI에 적용된 색상인 '세계지식포럼 레드(red)'는 열정의 에너지를 상징한다.

미래를 개척하기 위한 열정을 의미하며, 글로벌 포럼으로서 지난 24년간 축적한 정통성도 담고 있다.

아울러 가운데 위치한 지식(Knowledge)을 두껍게 표기해 지식을 통해 인류 공존 방안을 모색한다는 세계지식포럼 목표의 핵심 가치를 보다 확고히 했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