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아워글래스 매출 전년비 120.8% 증가
신제품 출시로 여름 매출 본격 확대 나서
구매 시 ‘배니쉬 프라이머 트래블 사이즈’ 증정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MZ세대가 소비시장을 주도하면서 여름 화장품에서도 비건 브랜드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따라 색조화장품에서도 동물성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비건 브랜드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19일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비건 지향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 매출이 지난해 전년비 249% 증가했다고 밝혔다.


아워글래스는 올해(1월~4월)에도 매출이 120.8% 증가하며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이른 더위에 여름철 뷰티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피부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비건 메이크업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아워글래스의 ‘배니쉬 에어브러쉬 프라이머’는 여름철 메이크업 필수템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이달들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80% 급증했다.


이에 아워글래스는 신제품 ‘배니쉬 에어브러쉬 프레스드 파우더(이하 배니쉬 파우더)’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여름 화장품 수요 잡기에 나선다.


아워글래스 배니쉬 에어브러쉬 프레스드 파우더
‘배니쉬 파우더’는 브랜드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된 미세 파우더 입자로 바르는 순간 피부에 얇게 밀착돼, 마치 블러 처리를 한 듯 매끈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


화장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하면 얼굴에 남아있는 유분기를 제거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준다.


‘배니쉬 파우더’는 아워글래스 브랜드 이념에 따라 동물성 성분을 전면 배제한 비건 제품이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총 3가지 색상으로, 피부 톤이나 취향에 따라 맞춤형 선택이 가능하다.

가격은 8만 6천 원대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5월 12일까지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와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배니쉬 파우더’ 구매 시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가 배가되는 ‘배니쉬 에어브러쉬 프라이머 트래블 사이즈’ 정품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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