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 글로벌 후원 스포츠팀 모티브 컬렉션 ‘팀 데상트(Team DESCENTE)’ 런칭

독일·영국·스위스 3개국 글로벌 스포츠팀 무드 담아

팀 데상트(Team DESCENTE)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글로벌 스포츠 DNA를 담은 ‘팀 데상트(Team DESCENTE)’ 컬렉션을 런칭했다고 17일 밝혔다.


데상트가 후원하는 글로벌 스포츠팀 ‘독일 봅슬레이(BSD), 영국 트라이애슬론(BTF), 스위스 트라이애슬론(SUI)’의 그래픽과 무드를 담은 내셔널 팀 에디션이다.


’팀 데상트’는 3개국의 스포츠팀을 상징하는 컬러와 디자인뿐 만 아니라 트레이닝 퍼포먼스 기능성을 강조했다.


독일 봅슬레이(BSD) 라인은 움직임에 최적화된 ‘스키마테크‘ 소재 기술력을 접목했으며, 영국 트라이애슬론(BTF) 라인은 냉감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여 제품력을 강화했다.


팀 데상트(Team DESCENTE)
또한 스위스 트레이애슬론(SUI) 라인은 경량성과 트레이닝의 최적화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팀 데상트’는 브랜드의 스포츠 스피릿을 담은 트레이닝 컬렉션으로 런칭 직후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데상트 관계자는 “데상트의 가장 큰 비전이자 강점은 스포츠 하는 사람들의 원동력이 되기 위하여 제품에 장인 정신의 기술력과 스포츠 철학을 담는다는 것이다”라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로서 뛰어난 제품력을 가지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