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SIA) 그룹이 에어 트랜스포트 월드(ATW) 매거진의 세계 항공 산업 공로상 시상식에서 두 개의 상을 수상했습니다.

ATW 세계 항공 산업 공로상은 항공 운송 업계에서 명성 높은 상으로, ATW 및 CAPA의 편집자 및 분석가 패널이 심사를 맡습니다.

고춘퐁 싱가포르항공 CEO는 2024년 우수 리더십상을 수상했으며, SIA의 저가항공 자회사인 스쿠트항공은 올해의 가치 항공사로 선정됐습니다.

싱가포르항공 그룹은 ATW의 ‘2023년 올해의 항공사’로 선정된 것에 연이어 올해 2관왕을 수상했습니다.

ATW의 편집장 카렌 워커는 "싱가포르항공과 저비용 항공사인 스쿠트는 고객 서비스, 혁신, 운영 성과, 직원 관리 측면에서 글로벌 표준을 제시하는 항공사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고춘퐁 싱가포르항공 CEO는 "고객뿐만 아니라 주주 및 파트너사들의 강력한 지원에 감사드리며, 결코 당연한 것으로 여기지 않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여행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업계 최고의 자리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스쿠트의 CEO인 레슬리 텡은 “스쿠트는 다음 성장 단계로 나아가기 위해 계속해서 기회를 모색하고 한계를 뛰어넘을 것이며 싱가포르항공과의 시너지를 활용하여 민첩성과 혁신성을 유지하며 지역 내 선도적인 저비용 항공사로서의 입지를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이명진 기자 / pridehot@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