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K팝 모바일 리듬게임 '슈퍼스타 오마이걸(SuperStar OH MY GIRL)'이 21일 출시 100일을 맞이했습니다.

슈퍼스타(SuperStar) 시리즈를 개발 및 운영 중인 달콤소프트는 '슈퍼스타 오마이걸' 출시 100일을 기념해 유저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습니다.

먼저 달콤소프트 독점 리소스를 활용한 오마이걸의 오리지널 테마 디지털 카드를 공개했습니다.

카드는 업데이트 이후부터 오는 28일 오후 2시(한국 시간 기준)까지만 얻을 수 있는 한정 상품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슈퍼스타 오마이걸'에 접속하고 관련 미션을 완료하면 해당 한정 카드와 다양한 인게임 재화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미션을 모두 완료한 유저를 대상으로는 한정 인게임 로비 배경 이미지까지 제공됩니다.

'슈퍼스타 오마이걸' 출시 100일 기념 특별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션을 완료하면 역시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100일 기념 이벤트 미션을 모두 완료한 유저를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오마이걸의 포토카드 세트까지 제공됩니다.

한편, SuperStar OH MY GIRL은 추후에도 오마이걸의 신곡 및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이벤트들을 기획해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 고진경 기자 / jkkoh@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