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터센셜리’ 등 글로벌 컨시어지 그룹과 콜라보레이션
라이프 케어·프리미엄 메디컬 케어·원스톱 트레블 서비스 등


'더 갤러리 832' 투시도 (사진=나이트프랭크 제공)
[매일경제TV] 강남대로변 최고급 오피스텔로 조성되는 ‘더 갤러리 832’의 주거 서비스가 화제입니다.

영국계 글로벌 부동산 컨설팅 그룹인 나이트프랭크(Knight Frank)가 서울 강남구 역삼동 832-2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더 갤러리 832’ 는 지하 7층~지상 37층 규모로 조성되는 복합단지입니다. 오피스텔 전용 77~197㎡ 총 179실과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됩니다.

이번 분양은 지난 3월 초 분양이 완료된 시즌1을 제외한 상층부 물량으로 시공사는 현대건설입니다.

‘더 갤러리 832’ 는 126년 역사의 나이트프랭크가 현대건설과 손잡고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주거상품으로, 기존 공급된 고급 주거시설에서 한차원 진일보한 형태의 고급 주거공간으로 구현됩니다.

특히, 컨시어지 전문기업인 ‘퀸터센셜리’ 와의 협업을 통한 맞춤형 주거 서비스가 돋보입니다. ‘퀸터센셜리’는 지난 2000년 영국에서 설립된 이후 미국·그리스·호주·아르헨티나 등 세계 각국에서 자산가들을 대상으로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해 온 글로벌 컨시어지 그룹입니다. 국내에서도 최고급 호텔 및 유명 백화점 등에서 컨시어지 서비스를 선보여 호응을 얻었습니다.

‘퀸터센셜리’ 노하우가 집대성된 단지에 걸맞게 예술·교육·여행·쇼핑·라이프·다이닝&와인·이벤트 등으로 구성된 토탈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예방 클리닉·안티에이징 관리·스킨 및 두피 관리 등 프리미엄 메디컬 케어 서비스도 선보입니다.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입주민 담당의 전문 코디네이터 및 간호사가 별도로 배정됩니다.

또 라운딩과 연계된 항공·호텔·관광·쇼핑·비즈니스·여가 생활 등 일련의 활동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톱 트레블 서비스도 도입합니다.

분양 관계자는 “소득수준 증가와 라이프 스타일 변화가 맞물려, 고소득 자산가들 사이에서 주거공간 내 색다른 경험에 대한 니즈가 커지고 있다”며 “‘더 갤러리 832’는 이처럼 다변화하는 수요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글로벌 컨시어지 기업과 협업해, 입주민들에게 국내에서 경험하기 힘든 차원 높은 주거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손세준 기자 / mkssejun@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