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두바이 3호점 '에미레이트 몰점'을 오픈했다고 오늘(18일) 밝혔습니다.

오픈한 3호점은 약 15평 규모의 푸드코트 형식의 매장으로, 두바이 바르샤 지역에 위치한 에미레이트 쇼핑몰 푸드코트에 입점했습니다.

두바이 3호점 매장이 입점한 에미레이트 몰은 두바이에서 두번째로 큰 규모의 쇼핑몰로, 실내 스키장 및 대형 슈퍼마켓 등이 있어 지역 주민, 현지 거주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은 찾는 곳입니다.

교촌은 이 같은 위치적 장점을 이용해 두바이 내 브랜드 입지 강화에 더욱 힘쓸 예정입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두바이 3호점은 유동인구가 많은 쇼핑몰 내 푸드코트에 위치해 현지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 교촌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두바이 현지 분위기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중동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힘쓸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교촌은 두바이 국제공항 인근에 위치한 데이라시티센터에 첫 번째 매장 '데이라 시티센터점'을 열었고, 두바이에서 자동차 테마도시로 개발된 신도시인 모터시티에 위치한 퍼스트 에비뉴 쇼핑몰에 2호점 '퍼스트 에비뉴점'을 오픈하며 중동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습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