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전경 (사진=경과원 제공)
[안성=매일경제TV] 경기 안성시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2022년 안성시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사업’에 참여할 기업 5개사를 오는 2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사업은 중소기업의 경영전략 수립, 취약점 분석 등을 위한 기업진단 컨설팅과 기업현장에 맞는 맞춤형 과제 수행비용을 지원해 중소기업의 혁신역량을 강화하고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육성하는 사업입니다.

선정기업은 전문기관의 기업진단 컨설팅 지원 최대 600만 원, 기업 수요 맞춤형 과제 수행비용 최대 4800만 원 한도 내에서 총 소요비용의 70% 이내로 최대 5400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기준 본사나 공장이 안성시에 위치하고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중 매출액이 20억 원 이상인 중소 제조기업입니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이지비즈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 후 관련 서류를 경과원 남부권역센터로 방문 또는 우편 제출하면 됩니다.

유승경 경과원 원장은 “앞으로도 경과원은 시·군과 협력해 성장 잠재력을 가진 중소기업을 발굴해 혁신성장을 돕고, 건강한 중소기업 생태계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이번 사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과원 남부권역센터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 손세준 기자 / mkssejun@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