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대상 업력 3년 이상 경기도 소재 여성기업
최종 선정 기업은 1곳당 최대 800만 원 지원


경기도청사 (사진=경기도 제공)
[의정부=매일경제TV] 경기도는 도내 우수 여성기업을 대상으로 '2022년 우수 여성기업 맞춤형 지원사업'을 추진합니다.

해당 사업은 기존 '우수 여성기업 선정, 홍보 지원사업'과 '여성기업 맞춤형 지원사업'을 통합한 사업으로 올해 처음 시행하게 됐습니다.

사업 대상은 업력 3년 이상 경기도 소재 여성기업으로, 올해 정량평가, 심층평가 등의 절차를 거쳐 31개 사를 선정해 지원합니다.

최종 선정 기업은 기업 1곳당 최대 800만 원 한도 내에서 마케팅·사업화 프로그램을 맞춤형으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홍보기반(카탈로그, 홈페이지 등) 구축, SNS·온라인 마케팅, 전시·박람회 참가, 전문가 컨설팅, 전문 양성 교육, 제품설계, 디자인, 해외특허, 국내외 규격인증 등 12가지 프로그램 중 원하는 과제를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특히 심사 결과에 따라 상위 5개 기업에는 경기도지사상이 수여됩니다.

도는 도지사상을 수여한 기업에는 마케팅·사업화 지원금도 일반 선정 기업보다 25% 더 많은 최대 1000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입니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신청양식 등 필수서류를 갖춰 오는 4월 8일 오후 5시까지 이지비즈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됩니다.

단, 공정·노동·환경·납세 등 4개 분야 주요 법률을 위반한 기업은 참여가 불가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지비즈를 참고하거나,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SOS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됩니다.

[배수아 기자 / mksualuv@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