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이 명동 본점의 뷰티 브랜드를 확대하는 등 매장을 재개편한다고 오늘(10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면세점 본점은 뷰티 브랜드를 200여 개에서 240여 개로 늘리고, 이 중 K뷰티 브랜드를 106개로 확대합니다.

특히 영국 뷰티 브랜드인 V&A 뷰티의 단독 매장을 선보입니다.

또 가치소비 추세를 반영해 비건·클린뷰티 브랜드도 선보입니다.

클린뷰티 브랜드 멜린앤게츠, 비건 스킨케어 글로우오아시스 등이 단독 입점합니다.

올해 1월 향기 관련 제품 매출이 지난해보다 106% 늘어나는 등 추세를 고려해 다양한 콘셉트의 향 브랜드도 대거 입점합니다.

기존 10층에 운영하던 뷰티 매장을 11층까지 확대하고 신규 K뷰티와 향수 브랜드의 팝업 체험존도 운영합니다.

온라인몰에도 소셜미디어(SNS)에서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논픽션 등의 브랜드들이 입점합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뷰티 카테고리에서 차별화를 꾀하기 위해 최신 흐름을 반영한 새로운 브랜드를 들여오고 매장 재단장 등을 통해 대대적인 개편을 시도했다"고 밝혔습니다.

[ 윤형섭 기자 / yhs931@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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