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TV] GS25가 오는 11일 '노티드 스마일위트에일'을 출시합니다.

이번 수제맥주는 노티드와 첫번째 콜라보 상품이었던 가공우유 이후 두번째 콜라보 상품입니다.

GS25는 노티드 가공우유를 출시한 후 수량으로 400만개 이상이 판매됐고, 40억의 매출이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노티드 스마일위트에일은 노티드의 마스코트 스마일을 전면에 내세운 디자인에 꽃향이 느껴지는 밀맥주로 가격은 3500원입니다.

GS25는 출시 기념으로 6월말까지 4캔 1만1000원 행사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임성준 기자 / mklsj@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