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울진 산불로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을 위해 긴급구호물품을 지원하고 비상근무조치에 들어갔습니다.
오늘(6일)
LG유플러스는 "희망브릿지와 함께 만든 긴급구호물품을 동해 지역으로 지원한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긴급구호키트는 모포류, 피복류, 위생용품, 생활용품, 의약품, 안전용품 등 재난 발생 시 이재민에게 필요한 물품들로 구성됐습니다.
또
LG유플러스는 네트워크 직원들에게 비상 조치를 발령하고 비상근무에 들어갔습니다.
마곡 사옥에 상황실을 마련하고 30여 명의 인력을 투입해 화재 상황과 해당 지역의 통신 상황을 실시간으로 점검하고 있습니다.
경북·강원 지역 네트워크 전 직원들도 비상 근무에 돌입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산불에 따라 울진 인근 무선 기지국 일부 중계기가 피해를 입었지만 대피소와 사전투표소 인근 통화품질은 정상적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피해 기지국 중계기는 신속하게 복구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 이예린 기자 / yrl@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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