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시대, 인천관광 활성화 숙박업소 최대 68% 할인, 인천여행 견인

(사진=인천관광공사 제공)
[인천=매일경제TV]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코로나 시대 급부상한 ‘호캉스’, ‘고급숙소’ 의 여행 트렌드에 맞춰, 인천여행 수요 촉진을 위한 고급숙박상품 기획전’을 3월 7일 오후 8시부터 SSG.COM의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쓱라이브’로 진행합니다.

이번 기획전은 인천 대표 웰니스ㆍ복합 리조트인 파라다이스시티, 유력 온라인 플랫폼인 SSG.COM, 호텔패스글로벌(주)와 공동으로 기획한 대규모 행사로, 여행객의 안전과 품격을 지켜줄 ‘고급숙박’은 물론 코로나로 지친 심신의 힐링과 치유를 위한 ‘웰니스 체험’의 기회를 함께 제공합니다.

라이브 방송은 SSG 전용 앱을 다운받아서 시청 가능하며, 방송 중 파라다이스호텔 숙박상품과 씨메르, 원더박스 상품을 최대 6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숙박은 일반 디럭스부터 디럭스 스위트까지 객실별ㆍ요일별 1박ㆍ2박 상품으로 다양하게 구성되며, 스파 씨메르와 원더박스 할인권까지 선택의 폭이 매우 큽니다.

방송 중에는 선착순 300명의 구매고객에게 3만원 숙박할인쿠폰과 고속도로 왕복 통행 쿠폰이 함께 지급합니다. 또한 경품 추첨을 통해 ‘더스파앳파라다이스’ 럭셔리 커플 스파 이용권, ‘왕산마리나 요트’ 체험권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현장 생중계로 호텔 시설을 이곳저곳 소개하고, 방송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구매 상품은 5월 31일까지 사용하면 됩니다.

[임덕철 기자 / mkkdc@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