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형제들, 상반기 대규모 채용…"기술 인력 300명 영입 목표"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올해 상반기 대규모 개발자 채용을 실시한다고 오늘(28일) 밝혔습니다.

우아한형제들은 올해 약 300여명 이상의 기술 인력을 채용할 계획입니다.

채용 분야는 △서버·백엔드 △프론트엔드 △iOS 및 안드로이드 △로봇 소프트웨어 △데이터분석 △인프라 △정보보안 △QA 등 개발 전 직군입니다.

나이, 성별, 학력, 전공과 관계없이 각 공고에 게시된 자격과 역량을 갖췄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지원자는 서류전형과 온라인 코딩테스트(또는 사전과제),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1차 실무진 면접, 2차 임원 면접을 거쳐 최종 입사가 결정됩니다.

채용 절차는 지원자 개별 일정에 맞춰 진행됩니다.

우아한형제들은 우수 인재 영입을 위해 복지 혜택도 꾸준히 강화하고 있습니다.

우선 올해부터 업계에서 가장 먼저 주 32시간 근무제도를 도입해 운영 중입니다.

또한 올해부터 모든 정규직 임직원에게 독일 증시에 상장한 모회사 딜리버리히어로(DH)의 주식을 부여하는 '주식 보상 프로그램'을 새로 도입했습니다.

이는 회사와 구성원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도입한 제도로 1년 만근 시 마다 주식을 무상으로 지급하며, 입고된 주식은 개개인이 장기 보유하거나 현금화할 수 있습니다.

또, 정규직 입사자에게는 근속 2년을 조건으로 기본 연봉의 20%를 사이닝 보너스로 지급하는 제도도 도입해 운영 중입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