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투자 파운트, 관리자산 1조 돌파 기념 고객감사제 진행



인공지능 투자 전문기업 파운트(대표 김영빈)가 관리자산 규모 1조 원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파운트의 관리자산이 1조 원을 넘어선 것을 기념해 마련됐습니다.

파운트는 2021년 12월 말 금융투자협회 공시 기준 관리자산총액(AUM)이 1조 3,570억 원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로보어드바이저 전문 핀테크 기업 최초로 자문 및 일임 계약과 고객수 모두 10만을 넘어서며 1위 자리를 수성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고객감사제에는 파운트에 투자 중인 기존고객 뿐만 아니라 신규투자 고객 누구나 응모가 가능합니다.

특히 투자기간이 오래될수록 응모 기회가 비례해서 늘어나며(투자햇수 3년 시 응모기회 3회 제공), 이벤트 기간 내 10만원 이상 추가납입 시마다 최대 3회까지 응모 기회가 추가됩니다.

로보어드바이저는 연평균 7~8% 수익률을 추구하는 장기투자방법론으로, 변동성 장세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시장에 머무르며 적립식 장기투자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를 통해 우상향 성장곡선을 경험하도록 설계된 알고리즘으로, 이번 파운트 이벤트 역시 장기투자를 실천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보내는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가 담겨 있습니다.

이벤트는 내달 17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LG스타일러(1명), 삼성 더 프리스타일(1명), 하얏트호텔 숙박권(5명), 투자지원금 10만 원(20명) 등의 경품이 증정됩니다.

기간 내 10만원 이상 추가 납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조건 없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중복 제공됩니다.

[ 김용갑 기자 / gap@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