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은 오는 27일까지 '범상치 않은 신학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오늘(21일) 밝혔습니다.

행사 기간에는 의류 및 가방, 태블릿PC 등 신학기에 필요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신학기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최대 20% 할인 쿠폰 및 추가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봄에 필요한 브랜드'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엘포인트(L.Point)를 증정합니다.

'범상치 않은 신학기' 행사는 롯데온이 매월 셋째 주에 진행하는 온세일의 일환으로 이번 달에는 신학기를 앞두고 관련 상품 할인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신학기 상품은 '새내기 패피' '신학기는 템빨' 등의 테마로 나눠 제안하며, 매일 특가 상품도 운영합니다.

신학기 캠퍼스룩을 위한 패션 상품으로 최근 20~30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언코티드 365 스웻셔츠' '어반드레스 오버핏 체크셔츠' '바버퀄팅 자켓' '이자벨마랑 스웻셔츠' 등을 판매합니다.

이 외에도 '레노버 P11 PLUS 6+ 128G' '샤오미 드로잉패드 LCD보드' 등 태블릿PC 및 학생 가구들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봄에 필요한 브랜드' 댓글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본격적인 봄 시즌인 3월에 열리는 온세일 행사에서 할인 받고 싶은 브랜드 명을 댓글로 추천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엘포인트 2천 점을 지급합니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운영팀장은 "신학기를 앞두고 패션 상품부터 학생가구, 태블릿PC 등 다양한 신학기 관련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며 "아직 신학기 준비를 마치지 못한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습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