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온시스템 송대의 본부장이 VIP 고객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다온시스템 클린세이버에서 설맞이 고객 사은행사를 개최했다. 본 행사는 2018년도 가입 고객 중 클린세이버 제품에 만족하고 건전한 시장 문화 형성에 기여한 고객 4인을 선별하여 개최한 행사다.

설맞이 고객 사은행사 책임자 송대의 본부장은 “어려운 코로나 시국을 함께 해쳐나가주심에 감사드리며 주변 좋은 분을 많이 소개해주신 VIP 고객 분들을 대상으로 2020년 생산분 신제품을 교체해드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회를 밝혔다.

본 행사는 평소 ㈜다온시스템이 진행한 행사에 왕성하게 기여하며, 주변 소상공인분께 제대로 된 초음파 식기 세척기를 소개·공급함에 있어 좋은 인연을 제공한 것에 감사하는 취지로 진행되었다.

또한 ㈜다온시스템은 다양한 소비자 만족 정책을 펼치는 동시에 시장 환경에 따라 소비자들이 가질 수밖에 없었던 부정적인 인식을 타파하고자 제품 코디네이터 제도부터 임원 직접 영업데이 등 남다른 책임감과 소명의식을 고취시킬 수 있는 내부행사도 꾸준히 개최하고 있다.

송대의 본부장은 “업소용 주방용품 중 초음파 식기 세척기는 한 번도 안 쓴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쓰는 사람은 없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주방 및 사업 환경 개선에 큰 이바지를 하는 제품이지만, 그만큼 완벽한 사후관리가 요구되는 제품”이라며 타의 모범이 되는 기업윤리 아래 제작된 제품을 사용할 것을 촉구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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