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은 오늘(13일)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임직원은 물론 영업현장의 설계사까지 함께하는 '2021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경영전략회의는 지속되는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한 비대면 방식의 경영전략회의로, 김기환 신임 사장을 비롯한 주요 경영진이 KB손해보험 본사 스튜디오에서 화상 연결된 직원 패널들과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습니다.

특히 이 날 행사는 전국 영업점의 설계사들도 전화 인터뷰 및 유튜브 생중계 시청을 통해 참여했습니다.

'2021년, KB손해보험을 말하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경영전략회의는 '영업'·'디지털'·'고객'·'1등'을 올해의 키워드로 선정하고 임직원과 설계사, 고객 등 다양한 계층을 온라인으로 초대해 키워드별 주요 전략을 함께 논의했습니다.

KB손해보험은 2021년의 경영계획 수립방향을 '미래지향의 본업 펀더멘털 턴어라운드 가속 및 디지털 기반 신성장동력 선점'으로 정하고 M/S 성장·디지털 역량 업계 1위 실현·미래성장채널 운영전략 차별화·ESG경영 선도·HR 및 조직 혁신과 신사업 성공적 진출 등을 핵심 과제로 선정했습니다.

김기환 KB손보 사장은 "성공의 단계에 접어들 때까지 열망과 치열함으로 묵묵히 자기 역할을 다한다면 KB손해보험은 충분히 1등이 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 이용재 기자 / jerry@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