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M M-PRINT GFW CITYLIFE LUXMEN 매경이코노미 MBN골드 MBN 매일경제
로그인|회원가입 |시청자 게시판
종목검색
  • 종목검색
  • 통합검색

헤드라인

광고
프로그램 바로가기
프로그램 바로가기 닫기
가나다순 카테고리순
> 뉴스 > 기사
기사목록|||글자크기 
세라젬, 브랜드 비전・의지 담은 새 CI 선 봬
기사입력 2020-12-04 23:33
  • 기사
  • 나도 한마디
공유하기 

세라젬이 새로운 브랜드 비전과 의지를 담은 새로운 CI(기업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새로운 CI는 ‘더 나은 삶’을 제안하는 세라젬의 새로운 비전 ‘크리에이트 웰 라이프(Create Well Life)’를 기반으로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서 더욱 세련되고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하는 세라젬의 의지를 담았다는 설명입니다.

CI는 더욱 간결하고 명확해졌는데, 글자 폭을 조정하고 문자의 굴곡을 더욱 강조하는 등 시인성을 강화했습니다.

또 기존 CI의 레드톤을 유지하되 트렌드를 반영해 명도와 채도를 일부 조정했으며, 디자인 범용성을 고려하여 회색 등 다양한 색상 버전을 추가로 마련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디자인
기사목록|||글자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