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키친 고려대안암병원점, “맞춤형 식사 관리 식단부터 건강 간편 메뉴까지”


당뇨 식단, 고단백 면역 식단 등의 전문(Expert) 케어는 물론 야채솥밥, 건강반찬, 빼당 밀키트 등간편 건강식을 선보이고 있는 닥터키친이 고려대안암병원에 식이요법 테이크아웃 매장을 지난 1일 오픈했다.

닥터키친 고려대안암병원점에서는 닥터키친의 식단 프로그램, 식사 메뉴, 그리고 간편식과 음료 등의 건강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개인 별 건강 상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식이요법을 제안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를 라인업하고 제품을 서비스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려대학교안암병원 등 국내 최고 연구 기관은 물론 5성급 호텔 출신 셰프와 공동 연구 및 개발한 ‘닥터키친 식단 프로그램’,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식사 관리가 가능한 간편 건강식 ‘닥키마켓’, 한식부터 지중해식, 키토제닉, 채식까지 다양한 식이요법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 ‘비스포킷’, 저탄수 라이프를 제안하는 ‘키플(KEPLE)’의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닥터키친은 지난 8월, 서울 광화문 디타워(D타워)에 식이요법 배달&테이크아웃 전문 매장인 ‘비스포킷’을 오픈했다.

브랜드에 따르면, 비스포킷은 20~40대 직장인들로부터 질리지 않고 오래 즐길 수 있는 건강식이라는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해당 노하우를 고려대안암병원점에 녹여내 치료와 간호로 지친 내원객 및 방문객, 임직원 모두에게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닥터키친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