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오늘의 증시 ‘핫이슈’ “매파 드러낸 한은, 주식시장 밀어 올렸다?”

전일 한국은행은 금통위를 열고 금리는 현행 0.5% 동결하고 성장률 전망치를 기존 -1.3%에서 ?1.1%로 0.2%p 상향조정하면서 다소 매파적 성향을 내비쳤다. 이에 외국인 투자자들은 곧바로 달러약세를 이용해 원화 매수에 나섰고, 환율은 4원 넘게 다시 하락하며 주식시장을 밀어 올리는 효과가 발생했다. 오늘도 강세장 이어갈 수 있을까?<출발 오늘의 증시>에서 자세히 알아보자.

오전 8시<종목키워드>에서는 MBN골드 김영민 매니저가 엄선한 오늘 장 공략주를 만나보고, 8시30분<이렇게 대비하라>에서는 개장 전 투자자가 반드시 챙겨야 할 핵심 포인트를 짚어본다. 9시30분<골드의 더베스트>에서는 MBN골드 매니저들의 ‘PICK’한 관심주들은 무엇인지 들어보고, 9시 40분<이슈진단>에서는 IT 전문가인 HSL 파트너스 이형수 대표를 초대해 반도체 후공정 테스트 장비 및 부품 분야에서 더욱 큰 성장성이 기대되는 테크윙에 대해 자세한 이야기 들어본다.

매일경제TV<출발 오늘의 증시>은 월~금요일 아침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생방송으로 방송되며, 매일경제TV 홈페이지(mbnmoney.mbn.co.kr)와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