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경이로운 소문" 유준상 조병규 염혜란 김세정...열혈 "경이로운 홍보"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매일경제TV] 배우 유준상 조병규 염혜란 김세정이 '경이로운 소문'의 '경이로운 홍보'를 선보였습니다.

오늘(25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는 가수 김세정이 스페셜 DJ로 등장한 가운데,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에 출연한 배우 조병규, 유준상, 염혜란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경이로운 소문'은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국숫집 직원으로 위장해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 타파 히어로물로 동명의 다음 웹툰이 원작입니다.

이날 DJ 김태균은 "'경이로운 소문' 원작 작가님께서 소문 역에 조병규 씨를 염두에 두고 계신다고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조병규는 "안 그래도 그 인터뷰를 봤다. 작가님께서 사모님과 드라마를 보시다가 저와 소문이가 잘 어울릴 것 같다고 생각하셨다고 한다. 너무나 만족스러웠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DJ 김태균은 "누가 배역과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나"라고 물었고, 조병규는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자신의 이름을 말해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극중 발차기 장면이 많은 김세정은 조병규와 함께 발차기 액션 합까지 맞춰 박수를 받았다습니다. 또 유준상은 초콜렛 복근을 공개했습니다.

조병규는 장혁, 이선균, 탑(빅뱅) 의 성대모사 퍼레이드를 선보였고, 염혜란 역시 자신의 작품에서의 장면을 재연하면서 분위기를 끌어 올렸습니다.

한편,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국숫집 직원으로 위장해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히어로물 '경이로운 소문'은 OCN에서 오는 28일 첫 방송됩니다.

[ 김솔 인턴기자 / mkksh@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