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오늘의 증시 ‘핫이슈’ “다우도 코스피도 ‘신기록’ 행진…기록은 ‘경신’하라고 있는 것”

뉴욕증시에서는 모든 것이 호재로 작용하고 있다. 정권이양 시작으로 불확실성이 제거되며 다우지수 3만을 돌파했다. 오늘 저녁엔 아마도 ‘추수감사절 앞두고 경제지표 호조에 추가 상승’이라는 기사 타이틀이 나오지 않을까? 유럽증시는 백신 낙관론·바이든에 정권 이양 소식에 강세를 보였다. 사실상 전세계 주식시장이 폭죽을 터뜨리고 있다. 11월에 단 이틀만 조정을 보였던 코스피는, 오늘도 폭죽 행렬에 동참할 수 있을까?<출발 오늘의 증시>에서 보다 자세히 짚어보자.

오전 8시<종목키워드>에서는 MBN골드 김영민 매니저가 엄선한 오늘 장 공략주를 만나보고, 8시30분<이렇게 대비하라>에서는 개장 전 투자자가 반드시 챙겨야 할 핵심 포인트를 짚어본다. 9시30분<골드의 더베스트>에서는 MBN골드 매니저들의 ‘PICK’한 관심주들은 무엇인지 들어보고, 9시 40분<이슈진단>에서는 미래산업연구소 송원근 소장을 초대해 미국의 본격적인 정권이양의 시작에 맞춰 바이드노믹스 하에서 우리의 전략은 무엇일지 자세한 이야기 나눠본다.

매일경제TV<출발 오늘의 증시>은 월~금요일 아침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생방송으로 방송되며, 매일경제TV 홈페이지(mbnmoney.mbn.co.kr)와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