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학원 다온에듀(edu) 온라인 강의 통합 플랫폼 출시.. 탄탄한 내신관리 가능

<사진제공 : 다온에듀>


‘다온에듀(edu)’는 학원을 가야지만 들을 수 있었던 강의를 인터넷 사이트에서도 수강할 수 있도록 인터넷 강의 플랫폼을 선보이고 있다.

다온에듀는 해당 인터넷 강의 플랫폼을 선보이기 위해 전주지역에 대형 입시학원으로 잘 알려진 전주 다온입시학원과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이에 따라 해당 인터넷 강의를 이용해 다온입시학원이 먼저 시범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온라인 강의라 함은 수능을 치르는 고3 수험생들이나 재수생을 중심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반면, 다온에듀는 그 범위를 넓혀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에 이르기까지 전 학년의 모든 교과과정을 포함하고 있다. 내신대비와 기초, 적용, 심화, 실전 등 세부적인 학습 커리큘럼으로 학생들에게 디테일한 강의를 들려주고 있다.

다온에듀가 선보이는 인터넷 강의 플랫폼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학생들이 더욱 포괄적인 강의를 수강할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전국 학원을 대상으로 하기에 아직 빛을 보지 못한 스타강사, 더 나은 교육 커리큘럼을 발굴할 수 있다는 점에서 그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다.

다온에듀 관계자는 “보통 학생들이 학원을 방문해 학원 수업을 듣지만, 현재 바이러스 감염 우려로 수업 진행조차 힘든 학원이 많은 것이 사실이다. 업무협약을 맺은 다온입시학원은 이러한 타격이 적었으며, 자사의 인터넷 강의 플랫폼으로 학생들의 내신관리를 탄탄히 관리하면서 점수가 향상되는 효과를 보고 있다”라고 말했다.

따라서 다온에듀의 인터넷 강의 온라인 통합 서비스는 코로나 시대에 최적화된 플랫폼이라는 평을 받고 있으며 학부모들의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한편, 다온에듀의 온라인 강의 통합 서비스의 홈페이지는 오는 11월 말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