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골드 10월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10/19 ~ 10/23까지)
VIP 신규.연장 가입자 선착순 8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바로가기]

MBN골드가 최근 변동성 장세가 지속되는 어려운 장세 속에 개인투자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한 주간 (10/19 ~ 10/23) VIP 신규 및 재연장 가입자 대상 선착순 8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한다. MBN골드가 VIP 신규, 재연장 가입 고객 선착순 800명에게 증정하는 커피 기프티콘은 5,000원 상당의 스타벅스 대표 인기 메뉴로써 MBN골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 MBN골드 10월 고객 감사 이벤트 (스타벅스 기프티콘 쏜다!) [이벤트 참여]

또한 MBN골드는 이번 10월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VIP 신규, 재연장 가입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1개월 +10일, 3개월 +30일 무료기간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MBN골드 이벤트를 통해 VIP 신규, 재연장 하는 고객들은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무료기간 최대 30일을 제공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니 MBN골드 VIP 고객들이라면 많은 참여 바란다.
이번 MBN골드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MBN골드 VIP 고객들 중 이벤트 기간 신규, 재연장 가입하는 선착순 800명은 자동 응모 (BBQ 치킨 기프티콘 증정, 무료기간 혜택) 되며 응모 뒤 세달 이내에 MBN골드에서 당첨자 발표를 진행 한다. 단, 전문가별 무료기간 혜택은 상이하며 무료기간 이용 중엔 전문가 변경/중지/해지는 불가하다.

MBN골드 관심 종목
사조씨푸드, 우리기술투자, SK하이닉스, 빅히트, CJ씨푸드
대한과학, SCI평가정보, 카카오, 케이피엠테크, 명문제약

-본 자 료는 단순 참 고용 보 도 자료 입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