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앤콘스, 파주 ‘운정 아이파크 더 테라스’ 상업시설 분양

스트리트형 상가, 전 호실 1층 위치
전용면적 21~76㎡ 다양한 면적 구성
운정호수공원 연결…배후수요 확대 전망

파주 ‘운정 아이파크 더 테라스’ 상업시설 투시도 (이미지=HDC아이앤콘스 제공)
[파주=매일경제TV] HDC아이앤콘스는 경기 파주시 와동동 1411번지에 조성하는 ‘운정 아이파크 더 테라스’ 상업시설을 분양한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이 상업시설은 최근 100% 마감된 운정 아이파크 더 테라스 주거시설 186가구와 함께 조성되며, 전용면적 21~76㎡ 등 다양한 면적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대로변과 접한 약 190m 길이 스트리트형 상업시설로 전 호실이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점포 내부는 최대 5.6m 높은 층고가 적용됐습니다.

상업시설은 운정신도시 중심에 위치한 대지면적 약 49만여㎡ 규모 친환경 생태공원인 운정호수공원과 연결돼 있습니다. 호수공원 내에는 복합문화체험공간인 유비파크, 생태체험관 에코토리움·장미정원 등이 있으며, 주변에는 식음료 관련 특화 상권이 조성돼 시너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 인근에 의정부지방법원을 비롯, 한국전력공사·농어촌공사·우체국·보건소 등이 들어서는 법조행정타운 조성이 예정돼 있어 테라스하우스 입주민을 포함해 약 1만4000여 가구 도보권 고정 소비층 확보가 가능할 것으로 건설사 측은 전망했습니다.

분양 관계자는 “전매가 가능하고 중도금 전액 무이자 대출이 적용되는 ‘운정 아이파크 더 테라스’ 상업시설에 대한 관심이 높은 편”이라며 “인근 운정역·야당역 상권에 비해 가격 경쟁력이 있는데다 배후수요를 바탕으로 향후 시세차익도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상업시설 견본주택은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 1408번지에 마련돼 있으며, 입점은 2022년 7월 예정입니다.

[ 손세준 기자 / mkssejun@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