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해보험의 통합브랜드 let:.
롯데손해보험이 보험 상품을 포함한 업무 전반에 통합브랜드 'let:'을 적용합니다.

롯데손해보험은 오늘(19일) "새 통합브랜드는 '하게 하다'는 의미의 영어 동사 'let'과 문장부호 콜론을 결합해, 고객이 무엇이든 마음 놓고 하게 해주는 보험의 역할을 표현했다"고 밝혔습니다.

롯데손해보험은 오늘부터 내부문서 서식, 약관, 명함, 봉투 서식류 및 대표 홈페이지 등에 통합브랜드의 디자인과 컬러를 전면 적용하고, 광고를 통해 외부에 알릴 예정입니다.

롯데손해보험은 "통합브랜드 출범은 대주주 변경 이후 추진 중인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고객경험 선진화 방안'의 일환"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신민호 인턴기자 / mino@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