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닥 +1.1% 급등! 3주만에 반등 마감!
코스닥 +3% 급반등! 반등 구간 주목해야 할 주도주는? [바로가기]

최근 조정의 강도가 깊어지던 미 증시가 최근 나스닥이 +1.1% 급당 마감하면서 3주만에 반등에 성공 했다. 특히 MAGA로 불리는 MS와 애플, 알파벳, 아마존 모두 급등하며 나스닥 지수 흐름을 이끌었다. 테슬라도 5% 이상 급등하면서 오랜만에 반등에 성공하는 모습을 보였다.
미 증시의 영향으로 인해 국내 증시 또한 금일 코스닥 시장은 +3% 급반등에 성공하는 모습을 보이며 그 동안 깊은 조정의 모습을 보였던 5G, 2차전지 주도 테마 관련주들이 급반등에 성공하는 모습을 보이며 시장을 리드 하고 있다. 또한 자율주행 관련주들 또한 연일 강세를 보이며 시장 반등의 일조 하고 있는데 그렇다면 코스닥 반등장에서 주목해야 할 주도주에는 무엇이 있을까?

■ NO.1 평생 재테크 파트너 MBN골드 노광민대표[무료카톡방 참여]

이와 관련해 MBN골드 노광민대표는 “최근 국내 증시는 오랜만에 반등에 성공하며 추석 연휴 이후 시장의 상승장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며 “그 동안 조정을 받았던 기존 주도주들이 또다시 재상승 흐름을 보이는 가운데 자율주행 관련주들 또한 강세 흐름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급반등 시 시장을 계속해서 주도하는 10월 新 주도주를 주목해야 수익 극대화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MBN골드 노광민대표 무료카톡방에 참여하면 국내 시황 전략과 투자 전략에 대해 제시하며 무료추천주와 증시 전략을 확인 할 수 있다.

MBN골드 관심 종목
삼성전자, 현대차, LG화학, 한국유니온제약, 씨젠
루미마이크로, 콤텍시스템, 텔레칩스, 에이치엘비, 카카오

본 자 료는 단순 참 고용 보 도 자료 입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