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M M-PRINT GFW CITYLIFE LUXMEN 매경이코노미 MBN골드 MBN 매일경제
로그인|회원가입 |시청자 게시판
종목검색
  • 종목검색
  • 통합검색

헤드라인

광고
프로그램 바로가기
프로그램 바로가기 닫기
가나다순 카테고리순
> 뉴스 > 기사
기사목록|||글자크기 
"홈술도 쏘맥"…하이트진로, 홈쏘맥잔 기획팩 한정 판매
기사입력 2020-09-25 10:04
  • 기사
  • 나도 한마디
공유하기 
[사진 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홈술족을 공략하기 위해 편의점 전용 '홈쏘맥잔 기획팩' 을 2주 동안 한정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국내 브랜드 최초로 이번 기획팩을 냉장매대 진열용 패키지로 출시한다.


편의점은 진열 공간이 좁아 주류 기획 제품을 진행하기 어렵지만 하이트진로는 편의점 내 주류 판매 상승 트렌드를 고려, 냉장 매대를 활용한 이번 기획팩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편의점 홈쏘맥잔 기획팩은 청정라거 테라 캔(355ml) 2개와 하이트진로 팝업스토어 두껍상회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홈쏘맥 미니잔 1개로 구성됐다.

판매가격은 4000원이다.


전국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등 주요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편의점 소비자들에게 수입맥주 4캔 1만원 행사 외 더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기획팩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전용 기획팩 확대 등 새로운 도전을 통해 가정시장 내 국내 맥주 판매 증대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기성 기자 gistar@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이트진로 #이마트

기사목록|||글자크기